SKT고객센터 상담 전화 번호 114, 시간 확인해보시죠.

국내 고객점유율이 50%정도의 많은 분들이 SK텔레콤의 통신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저 개인적으로도 10년이 훨씬 넘게 인터넷, 스마트폰, TV까지 결합 상품으로 묶어 이용중인데요. 이렇게 오랜기간 동안 여러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SKT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이유로는 인터넷 연결이 갑자기 끓어지거나,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려지는 경우, IP TV 연결이 계속해서 끊기는경우 등등 여러 형태의 서비스 불량이 발생하게 되면 고객센터에 연락 하게 됩니다. 

뿐만아니가 인터넷 연결회선수를 초과하여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경우도 발생 되는데 이때는 상담원과 통화를 하여 연결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이사를 하면서  SKT고객센터에 전화로 이전 설치를 요청하였는데, 예전과 다르게 이전 설치비용을 청구하는 정책으로 바뀐내용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Tworld(티월드) 사이트에서 기본적인 문의를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지만, 이런 경우 즉시 해결이 되지 않으므로 당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서 문제를 바로 해결하는 방법이 더 나은 빠른 처리방법입니다. 

만약 티월드 사이트에서 SKT고객센터에서 온라인상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상태이어야 하며, ARS상담 이용방법은 버튼식,  보이는, 음성인식ARS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특정시간에 무료전화상담이 필요한 경우 버튼식AR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ARS는 화면에서 메뉴를 선택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에서 114로 전화를 하여 사용하면 되는데, 이때 고객센터의 이용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가능하므로 참고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SKT무료 전화번호는 080-011-6000 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기본 사용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이니 참고하세요. 

 

보이는 ARS메뉴의 구성은 

1.청구요금.실시간/잔여기본통화

2. 소액결제 한도조회 및 차단 신청

3. 청구/수난/세금계산 FAX수신

4. 요금납부 안내

5. 선택약정할인

0. 상담사 연결 

 

유료 번호는 1599-0011입니다.

 

 

 

SKT 데이터 유심 쉐어링서비스(LTE Data함께쓰기) 100% 무료로 사용법 - 정보 구하기

SKT 데이터 유심 쉐어링서비스(LTE Data함께쓰기)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란 SKT에 가입한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서 주사용기기(스마트폰)가 아닌 다른 기기에서 데이터를 함

all-info.co.kr

여기까지 SKT고객센터 무료전화 번호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