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슈퍼프로론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시죠.

각 시중은행마다 다양한 신용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런 금융상품 중 특정 직업별로 세분화하여 한도나 금리 면에서 특별한 대우를 해주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무원을 위한 대출이라던지, 군인들을 위한 대출 그리고 전문직을 위한 대출 등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안정적인 소득과 함께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정년이 보장되는 잇점이 있으며, 위험부담이 적고 직업전환이 드물어 동종업계 고객층을 확보하기 쉬운 탓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여러 전문직 대출상품 중 NH농협은행의 슈퍼프로론 대출자격, 한도, 금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NH농협 슈퍼프로론 대출 ]


NH농협의 슈퍼프로론 상품은 대한민국의 전문자격을 소지한 전문직 취업자와 전문직종 사업자를 응원하는 넉넉한 한도의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1. 대출 고객

- 전문자격증 취득 후 현업에 종사 중인 판사, 검사, 변호사, 군법무관, 변리사, 4년제 대학 교수(조교수 이상), 공인회계사, 감정평가사, 관세사, 세무사, 기술사, 공인노무사, 손해사정인, 의무군법무관, 공익법무관, 약사, 건축사, 행정사, 수의사, 사법연수생,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 학생)
신용등급를 확인하고 싶은 분,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신용등급 올리는 법 7가지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2. 대출 한도, 금리


대출한도금액은 최고 2억5천만원까지이며, 한도 산정시 당행 및 타금융기관의 신용대출금액은 차감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0.65% ~ 1.18%, 가산금리 2.43% ~ 2.57% 우대금리 1.4% 최종금리 1.82% ~ 3.61%

 

* 가계일반자금대출/ 대출금액 5천만원/ 신용등급 1등급/ 대출기간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기준

실제 대출 취급시 적용금리는 개인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의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최고 1.4%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거래실적우대 0.7%, 정책우대 0.5% 상품우대 0.2% 금리 우대가 주어져 최고 1.4%까지 금리인하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3. 대출기간, 상환방법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 1년 이내(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원(리)금균등할부상환 : 7년 이내

   마이너스통장 : 1년(1년 단위로 연장 가능)


대출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

- 원금균등할부상환 : 대출 원금을 대출 개월수만큼 균등하게 분할하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 원리금균등할부상환 : 대출 원금과 이자의 합계금액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 마이너스통장 : 입출금 통장에 대출한도를 부여하여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이 가능한 방식

 

4. 필수 준비서류

 

- 실명확인증표, 전문직 자격증, 재직확인서류 또는 사업자등록증(전문직 사업자), 재학증명서(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학생, 소득확인서류, 기타필요서류 등


5. 유의사항


- 대출가능금액은 당행 및 타금융기관의 기존 대출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NH농협은행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전문자격증 종류에 따라 현업 종사기간 등의 대출대상 요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전문직 사업자는 연간소득(매출)금액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행복센터(1522-3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NH농협 슈퍼프로론 대출자격, 한도, 금리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