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Tops 전문직 우대론 자격, 한도, 금리, 상환방법, 중도상환해약금

결혼정보회사에서 25세 이상 39세 이하 미혼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결혼 및 배우자상을 조사하였는데요. 먼저 배우자의 직업자의 직업군으로는 남녀 모두 동일하게 전문직(39.9%)을 1순위로 원한다고 응답하였으며, 남성이 선호하는 직업군 1~3순위는 전문직(26.6%), 공무원 공기업(25.8%), 사무직(15.6%)이었고, 여성의 1~3순위는 전문직(53.2%), 공무원 공기업(22.8%), 사무직(12.2%)이었습니다. 남녀 응답 비율만 차이가 있을 뿐 우선순위는 동일했습니다. 또한 포기할 수 없는 배우자의 조건(3가지까지 복수 응답)에서 남성은 성격 및 가치관, 외무, 직업을 여성은 성격 및 가치관, 소득, 외모 순으로 가장 많이 택했으며, 기타 응답으로 종료, 건강, 대화 및 유머코드, 가정환경, 생활습관 등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서 젊은층들이 자리잡기가 힘든 세상으로, 이런 시대적 상황으로 인해 직업에 대한 선호도도 달라졌는데요. 전문직이나 공기업 및 공무원은 코로나19 이후 선호가 더욱 높아진 경향을 보이고 있고, 최근 IT관련 업종이나 컴퓨터 기술직에 대한 인기도 많아졌는데 아무래도 변화가 많은 시대이다보니 안정성이 보장되는 직업을 많이 희망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Tops전문직 우대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Tops 전문직우대론

신한은행  Tops 전문직우대론은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최고 300백만원까지 무보증 대출이 가능한 전문직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개인사업자, 급여소득자 전용 맞춤 신용대출 상품이며, 마이너스통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고객, 대출한도

▶ 대출고객

  • 의료계 :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수의사, 약사, 군의관
  • 법조계 : 판사, 검사, 변호사, 사법연수생, 변리사, 법무관 
  • 기타 전문직 : 공인회계사, 세무사, 관세사, 감정평가사, 기술사, 건축사, 도선사, 법무사, 행정사(행정서사), 공인노무사, 손해사정사, 집행관, 항공사조종사(국적사), 보험계리사

※ 합격자 기준 대출대상 : 자격증 취득일로부터 3개월 경과자가 해당됩니다.

 

▶ 대출한도

- 의료계 : 최고 200백만원 범위까지

※ 국민건강관리공단 의료보험 급여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대한약사회 회원 약사의 경우 최고 300백만원 범위내에서 가능합니다.

- 법조계 : 최고 200백만원 범위내

- 기타전문직 : 최고 200백만원 범위내

※ 대출신청 당시 보유한 당/타행 신용대출금액 전액을 대출한도에서 공제합니다.
※ 단,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최고 1억원까지 가능

☞ 새내기 대출 한도
- 의료계자격증 합격자 최대 50백만원
- 법조계자격증 합격자 최대 70백만원
- 기타 전문직자격증 합격자 최대 30백만원
 

대출기한, 상환방법,  대출금리, 중도상환해약금

▶ 대출기간 - 1년 까지 (거래내용에 따라 10년까지 연장가능)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방식 포함)

 

▶ 대출금리

- 금리는 대출금액 3억원/대출기간 12개월/ 만기일시상환/건별거래/ 은행 내부신용등급 1등급/ 전액신용대출 기준 아래와 같습니다.

-  마이너스통장 선택시 적용금리가 연 0.5% 가산됩니다.

 

▶ 우대금리 :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 0.5%이내 우대혜택 제공

- 서울시 모범납세자로 등록된 경우 0.5%

 

▶ 연체금리

- 대출이자를 납부하여야 하는 날에 납입하지 않거나 대출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원래 약정한 이자에 가산되는 금리

-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 3%를 더하여 최고 15%이내로 적용됩니다.

▶ 중도상환해약금
- 중도상환해약금 = 중도상환금액 X 중도상환해약금률 X (대출잔여일수/대출기간)
- 중도상환해약금률 : (고정금리대출 : 0.8%, 변동금리대출 : 0.7%)

유의사항

  • 금융기관 신용정보관리대상 고객 및 신한은행에서 정한 대출 비적격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만기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 납부 및 연체 등에 희한 신용정보 관리대상자 등록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99-8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관련 글

└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마이너스 신용대출S 대상, 한도

└ NH농협 콕콕비상금신용대출, 직장인 스마트론-

└ KB국민은행 급여이체 신용대출 한도, 이자, 상환수수료

└ KB국민은행 에이스(ACE)전문직 무보증대출 대상, 한도, 금리

└ KB국민은행 직장인 든든 신용대출(공무원/교직원)대상, 한도, 금리

└ KB국민은행 Star 직장인 신용대출(마이너스통장) 대상, 한도, 금리

└ 신한은행 CSS신용대출(마이너스 통장) 대출대상

└ NH농축협 직장인 마이너스 신용대출(통장) 한도, 금리

└ 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대출 한도, 상환방법, 제세공과금 자동이체

└ NH농축협 직장인 마이너스 신용대출(통장) 한도, 금리

└ 100만원 부터 가능한 NH농협 비대면 직장인 스마트 신용대출 대상, 한도, 상환기간, 제출서류 확인

└ NH농협 NH튼튼직장인대출 대상, 한도, 금리, 상환방법, 유의사항

└ IBK기업은행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한도, 금리, 상환방법, 유의사항

└ 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마이너스 통장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지금까지 신한은행 Tops 전문직 우대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