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퍼펙트 플랜, 제휴카드 할인혜택, 요금할인 알아보시죠.

친환경차로 인식되고 있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차 등이 렌터카 시장에서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전기 렌터카는 전기차를 사기 전에 시험삼아 타보는 사람과 오랜 대기 기간에 지친 사람이 주로 차주로 나눌 수 있는데, 최근 누적 대수가 1년 새 두배로 증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한국렌터카사업조합연합회에 따르면 작년 12월 기준 전기 렌터가 누적 대수는 총3만485대, 하이브리드 렌터카는 6만3857대로 집계되었는데, 2020년 기준 누적 대수가 각각 1만5806대, 4만3777대였던 것을 감안하면 한해 동안 전기 렌터카와 하이브리드 렌터카가 각각 1만4679대, 2만80대 증가한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전기 하이브리드 렌터카가 급증하는 이유는 출고에 까지 이르는 시간이 신차 구입 후 출고까지 짧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데, 특히 작년에는 반도체 공급난까지 겹치면서 렌터카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친환경차에는 전자장비 부품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내연 기관차보다 반도체가 더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차를 직접 구매하면 출고까지 1년이상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렌터카 업체들은 차량을 대량으로 구매하여 늦어도 한 달 안에 차량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당분간 렌터카 업계에서 친환경차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데요. 렌터카 업체들은 기업이 보유, 임차한 차량을 2030년까지 100% 전기, 수소차로 전환하는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100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습니다.

 

롯데렌터카에서는 별도 가입비용 없이 전기차를 장기렌터카로 계약가능하며, EV퍼펙트 플랜 혜택에는 배터리 안심케어, 충전 요금상시할인혜택, 충전기 설치 지원까지 전기차와 관련된 서비스를 모두 무상으로 개인, 법인 구분없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터카  퍼펙트 플랜, 제휴카드 할인혜택, 요금할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터카

환경 보호를 목적으로 친환경 드라이빙 전기차를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아이오닉, EV6, 테슬라 모델시리즈는 신차 대기자가 많아 출고시까지 오랜 기간을 기다려야 하는데 반해서 빠르게 전기차를 탈 수 있는 방법을 롯데렌터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보조금 신청부터 자동차 보험, 세금 납부에 이르기 까지 모든 행정절차를 롯데렌터카가 쉽고 빠르게 처리해 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 배터리 안심케어

 

▶ 배터리 안심케어 - 무료 순회정비로 배터리 진단부터, 소모품교체, 차량소독 및 스크래치 제거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입니다.

 

※ 21.09.01이후 계약분에 대해서 전기차 장기렌터카 전 고객에게 연1회 무료 순회정비 서비스를 제공 중

- 전기차 전용 진단장비를 활용하여 차량, 배터리 상태 진단

- 기본소모품(와이퍼, 워셔액, 에어컨 필터) 무상교체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 충전요금 상시할인

 

▶ 충전요금 상시할인 - 제휴 충전요금 최대15%까지 무제한 상시할인혜택과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최대 50%중복할인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휴할인: SSCharger15%, 한국전력10%)

 

- 일반 충전요금에 비해서 1kW 충전당 15% 할인으로 263원으로 충전가능, 제휴카드 충전요금 월 최대 8천원 중복 할인제공합니다.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 제휴카드 할인혜택

 

- 렌터카 업계에서 처음으로 전기차 특화 카드인 신차장 EV+우리카드로 월 대여료 최대 25,000원, 충전요금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월 대여료 최대 25,000원 할인혜택
  • 충전요금 최대 50% 할인 혜택(월 최대 8,000원)
  • 주차비결제 건당 1천원 할인혜택(5000원 이상 결제 건/ 일1회/ 월 4회)
  • 하이패스 이용금액 1천원 할인혜택(월1회)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 충전기 설치 할인혜택

 

- 홈 충전기 구매시 롯데렌터카와 제휴한 업체를 통해 설치 지원 및 금액 할인 제공.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 전기차

 

▶ IONIQ5 - 아이오닉5(E) 롱레인지 익스클루시브

▶ EV6 - EV6 (E) 어스 롱레인지
▶ TESLA Y - TESLA MODEL Y 테슬라 모델Y 스탠다드
▶ NIRO EV - NIRO EV(E) 니로 프레스터지
▶ EG80 GENISIS EG80 (E) 제니시스 
▶ ZOE - ZOE (E) 인텐스

 

※ 월 대여료 견적 조건

  • 보험료/ 세금 및 전기차보조금을 포함한 가격조건이며, 일부 차량의 경우 산출조건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부사항은 견적내기 또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자세한 견적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렌터카, 리스  관련글

└  KB캐피탈 장기렌터카, 자동차 리스
└  신한카드 장기 개인 렌터카 다이렉트, 금융비용, 리스조건, 보험, 혜택, 이용절차
└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할부형 리스
└ NH농협캐피탈 장기렌터카, 자동차 리스대상 , 조건, 필요서류
└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퍼펙트 플랜, 제휴카드 할인혜택, 요금할인
└ 하나캐피탈 장기렌터카 자동차 오토리스 대상, 중도해지수수료
└ KB캐피탈 신차 장기 개인 렌터카 다이렉트, 자동차 리스조건 신용점수(등급)
└ SK렌터카 개인 다이렉트 내연, 전기차, 하이브리드 장기 렌터카
└ DGB캐피탈 자동차 신차 장기 개인 렌터카 다이렉트

지금까지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트카  퍼펙트 플랜, 제휴카드 할인혜택, 요금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