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한도조회, 기간, 금리 알아보시죠

갑자기 돈이 필요로 하는경우 대출을 어디서 알아보게 되는가요? 보통은 제1금융권인 은행에서 상담을 통해서 대출을 실행하게 마련입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하는 것이 금리혜택을 생각과 신용점수 관리등에서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은행 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대출 심사 승인이 필요하며, 또한 신용등급도 기준 등급이상 유지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당장 돈을 급하게 대출해야 하는 경우에는 쉽고 빠르게 모바일, 인터넷 등을 통해서 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으로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의 경우 직장인, 부동산 소유자, 전·월세 거주자로 자격 조건을 나누어 심사하를 하게 되는데, 쓰면 쓸수록 금리가 낮아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신청 즉시 0.5%할인이 되고, 3개월마다 0.5%씩 할인되는 조건이 있습니다.

1. 대출 자격 및 혜택

직장인

  •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 공무원, 우량기업(1만 개), 정부투자기관, 교육기관 재직자일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이 우수한 경우는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됩니다.

사업장

 

  •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분이어야 합니다.
택시, 운송, 농, 축산업, 제조업, 요식업 등 사업자등록번호는 반드시 있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부동산 소유자

 

만약 본인 명의의 아파트나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등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소유기간 3개월 이상 필요하며, 연소득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월세 거주자

6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전/월세 거주하고 있는 고객이어야 합니다.

※ 서울, 경기 지역 8천만원 이상, 그 외 지역 6천만원 이상인 부동산에 한해 대출 가능(거주지 전세 시세 하한가 기준)
※ 임대아파트 거주자 제외됨

2. 대출 금리, 연체이자율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의 이자는 최저 연 5.9%~로 설정됩니다.
단, 대출 신청자의 심사결과에 따라서 연 5.9% ~ 23.9% 사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게 됩니다. 
연체발생시 이자율 : 약정 이자율+최고 3%(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3. 대출 한도, 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 한도는 최저 100만 원 ~ 최고 5,000만 원까지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 ~ 최대 36개월까지 가능

 

상환방법은 매월 일정한 금액으로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상환과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 중에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중도에 상환을 하게 되더라도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4. 필요서류

전화·인터넷으로 한도 확인을 할 수 있어서 별도 서류 준비는 하지 안하도 되며, 뿐만 아니라 공인인증서 또는 녹취 및 약정서 배송을 통해 약정이 이루어지므로 지점 방문 없이 30분 내 빠르게 대출이 진행됩니다.


5. 대출신청 절차

 

Step 1.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대출한도 확인 및 신청
Step 2. 본인 신청 여부 및 재직 여부 확인(전화)
Step 3. 최종 심사 결과 안내(전화, 문자메시지), 대출금 입금

나의 신용등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신용등급 무료조회방법으로 확인해보세요.

 

신용등급 무료조회방법

여기까지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자격, 한도 및 기간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상환 가능한 범위내에서 하는 것이 필요하니 충분히 고려하여 대출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